logo

전체열기 전체메뉴열기/닫기

Customer Center

파트라는 항상 고객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검색하실 키워드를 입력하세요.

찾는 질문이 없으시면? 고객센터(☎02-499-2152)로 문의 바랍니다.

1:1 문의 바로가기

3개의 글이 있습니다.

  • 부품 구매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02-499-2164), 또는 'Customer Center >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단, 온라인 구매건에 한하여 안내된 고객센터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또는 별도 구매처에서 구매하신 고객께서는 직접 구매처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글수정 글삭제

  • 파트라의 모든 제품은 좌판 교체가 가능합니다.
    좌판 교체는 AS 접수를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다만, 몇몇 제품에 한해 시트커버를 별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트커버 구매가 가능한 제품 : 스킨(SKIN), 플렉스(FLEX), 포티스(FORTIS), 플로(FLO), 리브라(LIBRA), 제미니(GEMINI)

    (시트커버는 'Product > 시리즈별 > Accessories'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트커버는 좌판 전체(커버 + 내장재(스펀지)) 교체가 아닌 기존 좌판 위에 입히는 '커버' 제품입니다.
    시트커버를 구매하신다하여도 내장재(스펀지)는 불포함된 상품이며, 커버인 패브릭만 발송됩니다.

    구매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글수정 글삭제

  • 파트라 대부분의 상품은 쉽게 오염이 되지 않지만,
    오염이 되었을 경우에는 가급적 전문 세탁업체에 의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오염의 정도가 너무 심하여 교체를 원하실 경우 AS 접수를 통하여 등판 또는 좌판 교체가 가능합니다.    
    이는 무상 보증 기간 내여도 고객 귀책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로 AS 비용이 청구 됩니다.    


    자세한 AS 관련 내용은 'Customer Center > A/S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글수정 글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