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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라는 항상 고객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A/S안내
1899-2609
평일:09:00~17:00(점심시간:12:30~13:3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휴무
  • 무상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 입니다. (단, 파트라 OEM 상품, 파트라 MD 상품은 본사 A/S가 불가합니다.)
  • 품질 보증 기간(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에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는 무상 수리 가능합니다.단,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이나 무상 품질 보증 기간 내 사용자 과실에 의한 하자, 사용자 변심에 의한 경우 등에는유상수리가 진행됩니다.
  • 제품 수리와 상관 없이 출장비는 10,000원이 청구 됩니다.
  • 좀 더 빠른 A/S 신청을 원하신다면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품질 보증 기간(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에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무상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품질 보증 기간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제품 좌판 하단을 확인해주세요.

    - 제품 좌판 하단 확인이 어려운 경우 A/S 센터(1899-2609)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의 경우 유상수리가 진행됩니다.

    • ①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 ② 보증 기간 중이더라도
      • -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외관 이상의 경우
      • - 고객 변심의 경우 (ex) 좌판 색상 교체, 캐스터 교체, 등판 색상 교체 등
      •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하자가 발생된 경우
      •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 자연 환경 요소로 인한 하자의 경우 (ex) 햇빛으로 인한 색 바램, 물, 불 등
      • - 대량 주문건의 경우 직배송 이후 분해 재설치의 경우
      • - 당사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하자가 발생한 경우
  •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출장비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부품비
    제품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용되는 부품 가격입니다.

    - 출장비
    수리비(기술료 및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으며,출장 시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10,000원이 청구됩니다.

    ※ 무상 수리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서비스 요금(부품비, 출장비 모두)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 파트라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제품 보증을 실시합니다.

    - 제품 보증기간 :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해 무료로 수리해 주는 것을 약속한 기간입니다.

    - 제품 보증기간은 제품 좌판 하단에 표기된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여 구입일로부터 2년 입니다.

    - 중고품은 중고거래 이전 최초 구매 시 산정된 보증기간을 따릅니다. 수리 불가한 중고품을 매입한 경우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 이용에 불편함이 있으신가요? A/S 신청을 하시면, 빠르게 응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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