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전체열기 전체메뉴열기/닫기

Customer Center

파트라는 항상 고객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검색하실 키워드를 입력하세요.

찾는 질문이 없으시면? 고객센터(☎02-499-2152)로 문의 바랍니다.

1:1 문의 바로가기

8개의 글이 있습니다.

  • 'My Page>회원정보수정' 화면에서 '회원탈퇴' 버튼을 선택하시면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보유한 적립금은 모두 삭제되며, 탈퇴 후 등록한 게시물 및 리뷰, 댓글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글수정 글삭제

  • ID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ID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회원 탈퇴하신 후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글수정 글삭제

  • 'My Page>회원정보수정'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란에 아래 규칙에 맞추어 입력해 주시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규칙 : 공백 없이 10 자 ~ 16자 이내의 영문/숫자 조합만 가능합니다.

    글수정 글삭제

  • 'My Page>회원정보수정' 화면에서 회원정보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로그인 하신 후 My Page의 회원정보수정 화면을 선택해 주세요.
    PATRA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 번 확인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절차가 완료되면, 회원정보 수정화면으로 이동되어 원하시는 정보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시기 위해서 회원정보 수정란에서 주소를 변경하시더라도 이미 주문시 기재하셨던 배송지는 변경되지 않으니 이와 같은 경우에는 1:1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글수정 글삭제

  • '장바구니' 화면에서 견적서를 발행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할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견적서 출력' 버튼이 제공 됩니다.
    버튼을 클릭하신 후 신청자 정보를 입력하시면 견적서가 발행되며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 견적서 발행은 PC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글수정 글삭제

  • 부품 구매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899-2609), 또는 'Customer Center >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글수정 글삭제

  • 파트라의 모든 제품은 좌판 교체가 가능합니다.
    좌판 교체는 AS 접수를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다만, 몇몇 제품에 한해 시트커버를 별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트커버 구매가 가능한 제품 : 스킨(SKIN), 플렉스(FLEX), 포티스(FORTIS), 플로(FLO), 리브라(LIBRA), 제미니(GEMINI)

    (시트커버는 'Product > 시리즈별 > Accessories'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트커버는 좌판 전체(커버 + 내장재(스펀지)) 교체가 아닌 기존 좌판 위에 입히는 '커버' 제품입니다.
    시트커버를 구매하신다하여도 내장재(스펀지)는 불포함된 상품이며, 커버는 패브릭 제품입니다.

    구매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글수정 글삭제

  • 파트라 대부분의 상품은 쉽게 오염이 되지 않지만,
    오염이 되었을 경우에는 가급적 전문 세탁업체에 의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오염의 정도가 너무 심하여 교체를 원하실 경우 AS 접수를 통하여 등판 또는 좌판 교체가 가능합니다.    
    이는 무상 보증 기간 내여도 고객 귀책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로 AS 비용이 청구 됩니다.    


    자세한 AS 관련 내용은 'Customer Center > A/S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글수정 글삭제

글쓰기